Group Ware 직원관리, 프로젝트와 프로젝트 인원 관리, 보고 일지 조회 및 등록 등
회사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 관리를 효율적으로 지원해주는 시스템입니다

기본 모듈
Group Ware의 기본 모듈입니다.

  • 게시판
  • 결재관리
  • 근태관리
  • 보고일지
  • 캘린더 및 일정관리
  • ToDo List
게시판
팀원들이 프로젝트에 협력하고 일관된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.직원관리
결재관리
조직 내에서 결재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처리하고, 승인 절차를 체계화할 수 있습니다.보고일지
근태관리
직원의 출퇴근 시간, 휴가, 병가 등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기록할 수 있습니다.보고일지
보고일지
일주월별로 직원들의 보고일지를 통하여 수행 능력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.보고일지
캘린더 및 일정 관리
회의, 마감일, 프로젝트 일정 등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보고일지
ToDo List
작업을 생성, 할당, 조회할 수 있어 팀이 체계적으로 업무를 관리하고, 각자의 책임과 기한을 명확히 할 수 있습니다.보고일지

장점Group Ware의 특별한 장점들을 알아보세요.

효율적인 직원관리
직원들의 인사정보를 구분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.
문서관리의 전산화
프로젝트 단계별 문서의 디지털화로 영구적인 보관, 업무 효율성 향상
체계적인 프로젝트 관리
프로젝트 기본 정보, 진행 관리, 정보 조회를 통하여 프로젝트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
프로젝트 모니터링
프로젝트별 인원 배치현황과 진행정보 등록 및 실시간 공유로 업무 이해도 및 생산성 향상
보고일지
직원들의 수행 능력을 파악하여 프로젝트 인력관리 수립을 위한 데이터 축적
바로가기바로가기

요금안내

문의하기

arrow_upwar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