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EXT M PMS
직원관리, 프로젝트와 프로젝트 인원 관리, 보고 일지 조회 및 등록 등
회사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 관리를 효율적으로 지원해주는 시스템입니다

NEXT M PMS NEXT M PMS의 특별한 장점들을 알아보세요.

효율적인 직원관리
직원들의 인사정보를 구분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.
문서관리의 전산화
프로젝트 단계별 문서의 디지털화로 영구적인 보관, 업무 효율성 향상
체계적인 프로젝트 관리
프로젝트 기본 정보, 진행 관리, 정보 조회를 통하여 프로젝트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
프로젝트 모니터링
프로젝트별 인원 배치현황과 진행정보 등록 및 실시간 공유로 업무 이해도 및 생산성 향상
보고일지
직원들의 수행 능력을 파악하여 프로젝트 인력관리 수립을 위한 데이터 축적
스마트기기에 최적화된 솔루션
100%웹 기반으로 별도의 설치 및 셋업없이 기존 사용하던 PC, 스마트폰 등 멀티 디바이스 접속환경에 최적화
강력한 솔루션 통합
MES, ERP, APS등 다양한 솔루션 연계 및 통합운영으로 사용자 편의성 제공
다양한 설비 연동을 통한 업무 효율 증대
IO MASTER를 통하여 다양한 설비 연동을 지원하며, 이를 통하여 자동 수집된 데이터를 분석하여 업무 효율 증대
다양한 확장 모듈 & 솔루션 제공
기업특성에 맞춤 기능 제공 및 업무 모듈 단위로 세분화된 기능을 조합하여 완성
기업에 맞춘 운영형태 제공
클라우드형, 구축형 등 기업의 상황에 맞춘 운영 형태 제공
체계적인 교육지원을 통한 활용성 증대
전문가 현장파견을 통하여 체계적인 사용자 교육지원으로 성공적인 솔루션 활용 유도
basic module
NEXT M PMS의 기본 모듈입니다.
  • 직원관리

    직원들의 인사정보를 한눈에 관리 할 수 있습니다.
  • 프로젝트 관리

    프로젝트 기본정보, 진행관리, 정보 조회를 통하여 프로젝트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
  • 보고일지

    일주월별로 직원들의 보고일지를 통하여 수행 능력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.
arrow_upward